안녕하세요. 

닳고 닳은 중고의 새싹 블로거가 돌아왔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제가 애드센스 승인에 대한 제 개인적인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여러분 기억 하시나요?

만약 못보셨다면 아래 링크로 고고싱!

 

지난 포스팅 보러가기 --->https://drunkwander.tistory.com/52

 

티스토리 시작부터 애드센스 승인까지, 약 3년 6개월의 여정_돈벌기 쉽지 않죠잉?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티스토리와 애드센스에 관한 개인적인 경험담에 대해 얘기 해 볼 생각입니다. 바로 고고고~ 저는 티스토리를 2016년에 시작 했습니다(?). 언제 가입했는지는 자세하게 기

drunkwander.tistory.com

 

 

두둥! 탁! 저의 헉헉 긴 여정 잘 보셨나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눈치 채셨듯이..(긴장감이 1도 없유,,)

수익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에드센스 승인 후에 바로 광고를 홈페이지에 달았고 결과를 지켜 보았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뙇!

 

 

네 여러분 새싹 블로그인데 무슨 수익이 있겠습니까? ㅋㅋㅋㅋ

역시나 수익은 0원이였습니다.

다음날!

 

 

 

뙇!

 

으아닛! 40원????

누군가 제 사이트의 광고를 한번 클릭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2일동안 총 40원을 벌었는데요.

광고 클릭 단가가 20~40원으로 책정된 거 같아요.

아마 광고마다 단가가 다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마치며..>

누군가 제 글을 봐주고 또 광고도 클릭해주셨다는 사실에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저는 시작하는 단계이기 때문에 더욱 더 열심히 해야겠지요.

비록 시작은 미미하지만 끝은 창대하기를 그리고 대기만성 하기를 기대하며..

모든 블로거분들 힘내시길 바래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