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모두들 구글 애널리틱스 많이 하시죠?

방문자 통계 현황부터 세세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구글 애널리틱스.

저도 최근에 블로그 플러그인으로 연결을 해놨는데,

뭔가가 잘못됐는지 통계랑 분석 정보 같은게 안뜨더라구요.

 

 

무늬만 사용중.

 

 

그래서 네이버 애널리틱스로 

제 블로그를 좀 살펴 봤습니다.

 

 

 

 

 

 

 

네이버 애널리틱스를 연결하면

이렇게 자세한

분석 결과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한창 살펴보는데, 보다보니 정말

디테일한 정보가 눈에 보이더라구요.

 

 

 


 

 

 

그거슨 바로....

 

 

 

 

방문지역분포....

 

 

 

 

 

 

 

 

이렇게 방문지역 분포를 클릭하면 제 사이트를 어느 나라에서 방문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근데 보다보니.... 영등포구? 서초구? 읭?

 

 

 

 

 

와 이 디테일한 것 좀 보소.

 

저는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애드센스를 보면 제 페이지를 본 나라에 대해서만 나오는데,

네이버 애널리틱스를 보면..

한국 지역이 이렇게 아주 디테일 하게 나옵니다.

 

 

일단 미쿡, 캐나다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서울 영등포구, 서초구 사시는 분들도 감사해요.

양천구, 상록구, 화성시, 남동구, 강남구, 금천구 분들도

정말 감사합니다.

 

 

 

 

 

 

 

서울부터 강원도, 전남, 대구, 제주, 대전

충북, 광주, 부산, 울산까지...

 

정말 소름끼치게..

지역이 디테일하게 나와있다니...

오늘 정말 놀랐습니다.

 

 

 

 

 

 

 

저는 티스토리 내에 있는

유입 경로를 볼때도

디테일 해서 깜짝깜짝 놀라는데,

 

네이버 애널리틱스

디테일함에 혀를 내두르게 되네요.

 

 

 

출처:hub zum

 

저는 여러분이

어디시 어느구에 사는지 알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무섭죠?? 하하하...

 

 

(사생활보호의 경계가 없는 인터넷..정말....무섭다...)

 

 

여러 지역, 여러 나라에서 제 사이트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__)

그럼 이만 안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