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저의 포스팅은 그냥 사사로운 얘기? ㅎㅎ

그냥 사람 사는 얘기? 하려구요.

 

 

캐나다와 한국의 어마어마한 시차 때문에

(벤쿠버 같은 경우 현재 16시간 느려요^^)

저는 늘 글을 미리 써놓고

한국 분들 시간에 맞춰서 대부분의 글을 예약으로 올리곤 합니다.

 

근데 오늘 제가 밖에 오래 있게 되어서

지금 실시간으로 글을 쓰고 있네요.ㅎㅎ

 

 

오늘은 어떤 글을 써야 할까?

몸도 눈알도 힘든데, 

그냥 오늘 막 찍은 사진들 보여 드리려구요 ㅎㅎ

 

 

 

 

 

오늘자 캐나다의 하늘입니다.

 

하늘이 파랗고 구름도 좋아서 빛이 뜨거운지도 모르겠더라구요.

한국의 오늘 날씨는 어떤가요??

 

 

닫혀 있던 놀이터들도 다시 열고

사람들도 다시 출근하기 시작하고

오늘의 캐나다는

코로나 같은게 존재하지 않는다는 듯이

환하고 밝은 느낌이였습니다.

 

 

 

캐나다의 레고 같은 집들

 

 

캐나다 면적이 세계 2위를 차지 할 만큼

캐나다 땅 덩어리가 엄청 넓다는 걸 아셨나요?

 

쉽게 말해 한국의 100배정도인데

인구 수는 4천만도 되지 않습니다.

한국은 5천만명이 넘죠.

 

(캐나다 살면서 한국에 땅 좀 떼어주면

한국 사람들 엄청 잘 활용하고 더 잘 살텐데,,

라고 지인과 대화를 나눈 적도 있었네요.)

 

사진 보시다시피,

땅이 넓어서 그런지 뭐든 큼직 큼직합니다.

집도 크고 마당도 넓고 주차 공간도 넓어요.

 

주차 공간이 넓어서 운전 미숙하신 분들도

주차하는데 아무 무리가 없습니다.

 

 

 

 

 

오늘 제가 본 바이크인지 차인지의 '탈 것'

 

이런 교통수단은 처음 봤네요.

앞부분은 스포츠카 같은 데 창문도 없고

뒤에는 무려 바퀴가 하나 달려있어요.

그래서 삼륜 오토바이? 삼륜 차? 입니다.

 

한번 타보고 싶었습니다 ㅎㅎ

바람쐬며 드라이브 하기 좋은 날이였어요~~

 

인생은 달리는 거죠? 

달려 달려~~

 

 

 

 

저는 캐나다의 여름이 정말 좋습니다.

 

 

캐나다 살면서 여름 햇빛이 이렇게 소중하고 반가운 것이라니..

봐도 봐도 얼굴 까매져도 놓치고 싶지 않은 재밌는 드라마 같달까요?

 

 

여러분은 캠핑 좋아하시나요?

 

 

저는 캠핑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번 여름 다행히 캠핑을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 짧은 포스팅이라도 글을 최대한 많이 써놓으려고 하는데..

쉽지 않네요.

 

 

 


 

 

 여러분은 이번 여름에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전 가끔 혼자 드라이브하며 노래 들으며 

흥이 폭팔하곤 하는데

스트레스 완전 풀려요.

인생은 역시 달리는 것...

 

 

혼자 드라이브 달리면

코로나 네 이놈! 신경 안쓰셔도 되는거 알죠??^^

 

 

 

아직 여름은 많이 남아 있습니다.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여름되셨음 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