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나다 마트 투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사는 곳에 여러 개의

아시아 마트가 있는데요.

그 중 제가 종종 가는 마트를 오늘 방문해서

급하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한국 마트만큼 잘 되어 있어서

한국에 있는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만들기도 하는...

정체성을 알 수 없는...

정말 별 개 다 있는

캐나다 아시아마트 바로 보시죠^^

 

 

(급하게 찍느라 사진 퀄리티 안좋은 점 양해 바랍니다.)

 

 

 

 

 

 

캐나다에는 정말 다양한 나라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이 마트에는 베트남, 한국, 필리핀, 중국, 일본, 태국 등

 다양한 나라들의 식자재와 식품들이 즐비해 있답니다.

 

 

한국 비엔나 소세지를 찾는 분들이 많은가 봅니다^^

 

 

 

 

 

각종 음료들 보이시나요?

밀키스, 배 음료, 알로에, 아침햇살, 꿀유자차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한국 커피의 자존심

믹스 커피도 빼놓을 수 없죠^^

 

 

 

 

 

 

닭 염통, 닭 간, 닭 똥집 또한

 판매하고 있습니다.

파운드당 (약 450g) 3500원 정도.

 

 

 

 

 

 

여러분 닭발 좋아하세요?

닭발은 제가 한국 음식 중에

가장 좋아하는 요리 중에 하나인데요.

이렇게 캐나다(호주도)에서는

닭 발톱 손질 되지 않은 상태로 팝니다.

 

하나하나 다 잘라 주셔서 요리 하셔야 합니다^^

(패디큐어 해주시면 안되요 ㅋㅋㅋㅋ)

 

한국인 뿐만 아니라

아시아 사람들, 다들 그들만의

닭발 요리 법이 있답니다.

 

찜으로 쪄서 먹는 닭발요리도 별미입니다.

그리고 태국에선 닭발로 만든 쏨땀(샐러드)도 있는데 정말 맛있어요^^

 

 

 

 

 

돼지 족으로 보이는 고깃감.

 껍데기도 보이고

저는 명칭을 알 수 없는 고기들도 보이네요.

 

족발 해드셔도 맛있겠죠? ㅎㅎ

 

 

 

 

 

 

이렇게 삼겹살, 수육 고기도 팝니다.

키로당 만원 ~ 만 천원 정도 하는거 같아요.

 

바베큐 해먹어도 맛있겠죠? ㅎㅎ

 

 

 

 

 

※혐주의※

 

이렇게 머리 달린 닭 한마리도 팝니다.

(너무 자세히 보시면 며칠간 닭 못먹을지도...)

 

어떻게 요리를 할까 맛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저는 한번도 닭 머리를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한국인들의 밥상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김치.

김치는 정말 인기가 많아요.

저한테 레시피 물어보는 친구들이 간혹 있는데,

저는 한식을 잘 못하는 편이기에 입을 꾹 닫고 있을 뿐입니다. 

 

김치 잘 만드신다면 캐나다 오셔서

많은 친구들 사귀실 수 있을 겁니다^^

 

 

 

 

 

 

계란은 12개에 약 3천원 정도 합니다.

 

 

 

 

이렇게 홍콩 스타일 빵이 진열되어 있는데 

한국 시장에서 파는 빵 생각나시면 먹기 괜찮습니다.

(한국 단팥빵을 따라 올 순 없지만)

 

 

 

 

각종 라면들이 팝니다.

불닭면은 시리즈로 다 있는 듯요.

월마트에도 붉닭볶음면이 파는데요.

 

한창 팬데믹으로 사람들이 사재기 할 때

라면 칸이 텅텅비고

핵불닭볶음면만 남았더라구요.

 

저는 속으로 '와 저거 비상식량으로 구입한 외국인들은

뭣도 모르고 먹다가 피똥 싸겠구나...

비상식량으로 두기엔... 리스크가 큰 제품인디 헐'이란

생각을 했었습니다. 

 

 

 

 

 

 

태국 마마면도 있습니다.

베트남 쌀국수 라면도 보이네요^^

 

 

 

 

 

붉닭 소스, 비빔장, 마파두부 소스

고추장... 등등 다 있습니다.

 

 

(이쯤이면 여기가 캐나다 맞나 의심스러움..)

 

 

 

 

 

떡국 떡, 냉면, 수제비, 칼국수 등

각종 냉장 식품들도 보이구요.

 

 

 

 

 

한국 아이스크림 대만 아이스크림 등도 보이네요.

양갱바라니...

어떤 맛 일지..궁금합니다.

 

 

 

 

 

각종 가루들..

여기에서 매일 장보면 한국음식

그리울 순간이 없을 것 같네요.

 

 

 

 

 

각종 마른 해산물들

제가 쥐포를 정말 좋아하는데

다음에 구입 해보려구요^^

 

 

 

 

 

각종 만두, 교자, 찐빵 시리즈

제가 만두를 정말 좋아하는데

못먹은지 오래 됐네요.

 

 

 

 

 

여기도 한국처럼 이렇게 유통기한 임박하거나

여러 사유로 가격 다운 된 제품들을 모아

저렴하게 팔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과일의 황제 '두리안'입니다.

 

여러분 두리안 좋아하세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과일입니다.

 

두리안 특유의 냄새가 나는데,

그것을 참고 음미하면 정말 세상 맛있는 과일이 따로 없다고 합니다.

 

저는 먹고 구토를 했기 때문에 입에 안대지만...

언젠가 다시 도전을 할지는 계획에 없지만..

 

여러분은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한국식품들이 많죠?

수요가 많으면 공급이 있게 마련이죠!

 

한국 음식들은 외국인들에게 꽤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라면 종류는 정말 인기 최고랍니다.

 

캐나다로 유학, 여행, 워홀, 이민, 방문..

걱정 하실거 하나 없습니다.

 

 

다양한 아시아 사람들이 살기 때문에

완전 오지가 아닌 이상,

생존 하실 수 있습니다.

 

오히려 더 더 다양한 식재료, 식품들을 만날 수도 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