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도 역시 추운 지방이니 보드카의 종류가 다양하다.
레이크도 많은 캐나다는 물도 좋기에 각 주마다 맥주가 생산되고 보드카도 생산된다. 자체의 브류잉을 다양하게 가지고 있다.




소주가 비싸니 대신 보드카를 마시기 시작했는데 가격도 가격인지라 1.75L의 저 보드카는 대략 40-50불 사이.
땅덩어리 큰 캐나다는 주마다 세금법도 다르고 징수하는 세금도 다르다. 그렇기에 물가가 지역마다 차이가 있다.


귀염둥이 북극곰이 새겨진 Polar Ice는 정말 이름그대로 북극의 얼음덩어리로 만들어졌는지 모르겠지만, 도수가 높은 술은 역시 숙취가 이상하게 별로 없다는 것.(저만 그런가 봅니다...프로 알콜러의 괴변)


한국엔 소맥이 있고 나에겐 보맥이 있다.
보드카를 스트레잇으로 먹거나 다양하게 칵테일을 만들 수도 있지만, 나는 가장 간단하게 보드카의 맛과 도수를 희섞시키기 위해 맥주랑 섞어 마신다.
이게 또 비율을 잘 맞춰서 잘 섞어마시면... 내가 술을 마시는지 술이 나를 마시는지 모르게 될 수도 있다.
조심....

양맥을 즐겨 드시고 폭탄주를 좋아한다면 보맥을 한번 해보시라고 추천 하고 싶다...


캐나다의 보드카는 참 맛있다. (아직까지 질리지 않으니)
도수가 높은 술은 얼려지지 않는다는 걸 아신다면 진정한 알콜러인듯. 러시아에서는 보드카를 -30되는 겨울에 밖에 꽂아놓고 차가워 지면 마신다고 들은 적이 있다.

역시 나도 보드카를 차갑게 해서 마시는걸 즐긴다.
차가운 보드카는 마시는 순간 입은 차갑지만 끝에선 약간 쓰고 몸에선 열을 내준다.


술은 써야 제맛이다.

+ Recent posts